부서 |
공표목록 |
공표항목 |
공개주기 |
공개 시기 |
공개위치 |
---|---|---|---|---|---|
교무 기획
|
주요학사일정 |
연간/월별 주요 학사일정 |
월1회 |
5일이내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공지사항 |
학교현황 |
학생,교직원,시설물 현황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학교소개
|
|
학교연혁 |
개교, 학교 연혁 |
연1회 |
3월 |
||
교육목표 |
교육목표,교육 비전 등 |
연1회 |
3월 |
||
전(편)입학 처리 |
처리절차,구비서류,처리기관, 재배정 관련 안내 |
연1회 |
3월 |
진주교육지원청/전입학 안내 |
|
학교소식 |
각종 교내외 행사 안내 |
월1회 |
5일이내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공지사항 |
|
가정통신문 |
가정통신문 |
수시 |
결재후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가정통신문 |
|
일과 운영 및 학년별 시간표 |
일과 운영표, 학년별 시간표 |
연2회 |
3월,9월 |
홈페이지/학교소식/일과운영표 홈페이지/학교소식/공지사항 |
|
학교교육과정 |
학교 교육과정 운영계획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교육과정운영 |
|
교과서 |
검·인정 교과서 선정목록 |
연1회 |
2월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공지사항 |
|
방과후학교 |
운영계획, 수강안내문 |
연1회 |
4월 |
홈페이지/좋은수업도움마당/방과후학교 |
|
교육 연구 |
교육과정운영 |
교과진도표 |
연2회 |
3월,9월 |
정보공시/교과진도운영계획 |
공개수업 |
실시 일시,내용,기본계획 |
연1회 |
3월 |
정보공시/수업공개 |
|
동아리활동 |
동아리운영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우리학교특색/창의적체험활동 |
|
학교도서관 |
도서실운영계획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학교소식/반딧불이 |
|
도서구입(예정)목록 |
연1회 |
3월 |
|||
과학 정보 |
영재교육 |
세부추진계획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좋은수업도움마당/영재학급 |
교원능력개발평가 |
전년도 통계(결과)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가정통신문 |
|
수학, 과학 경시대회 |
실시일정,실시내용 |
연1회 |
행사전후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교내시상계획 |
|
정보통신윤리교육 |
계획서 |
연1회 |
1학기중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정보통신윤리교육 |
|
인성 안전 |
학교규칙 |
학칙,생활 규정 등 학생 생활 관련 지침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학생생활규정 |
출결관리 규정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 |
||
학생자치 규정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 |
||
자율활동 |
학생회 활동 (학생자치활동)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학생활동 |
|
학교인성교육 |
기본계획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공지사항 |
|
학교폭력예방 및 대책 |
기본계획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공지사항 |
|
영상정보처리기기 (CCTV) 관리방침 |
설치근거 및 목적, 설치·운영 및 관리에 필요한 사항 |
상시 |
상시 |
홈페이지 하단 영상정보처리 지침 |
|
학교안전사고 예방계획 |
안전점검, 예방 대책 등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공지사항 |
|
Wee클래스 |
기본계획 |
연1회 |
4월 |
홈페이지/Wee클래스 |
|
학교보건교육 |
자살 예방 및 생명존중 교육계획 |
연1회 |
4월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공지사항
|
|
흡연 예방 교육 |
|||||
약물오남용 예방 홍보 |
|||||
문화 보건 |
학생건강증진 기본계획 |
건강증진 활동 활성화 , 감염병 및 응급상황관리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공지사항/보건소식 |
학생정서, 행동 특성검사 사업 |
기본계획 |
연1회 |
4월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공지사항/보건소식 |
|
미세먼지 |
기본대책 및 대응매뉴얼 |
연1회 |
4월 |
홈페이지/학교소식/공지사항/보건소식 |
|
교육 과정 |
학생평가 |
학업성적 관리규정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교육과정운영 |
교과별 평가 계획 |
학기 |
4월,9월 |
홈페이지/학교소식/시험안내 |
||
진로 특색 |
특색교육 |
1교 1특색 교육활동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우리학교특색/1교1특색 |
진로교육 |
진로 교육계획 |
연1회 |
4월 |
홈페이지/학생활동/진로진학정보 |
|
학부모회 |
학부모회 구성 기본계획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우리학교특색/학부모회운영 |
|
환경 복지 |
봉사활동 |
기본계획, 확인서 양식 및 인정시간 안내 등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학교생활/공지사항 |
행정실 |
학교안전공제회 |
처리 규정, 절차안내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학교생활/공지사항 |
교육급여 |
지원대상, 내용, 신청방법 |
연1회 |
4월 |
진주교육지원청/알림·참여/교육복지사업 |
|
교육비 지원 |
교육비 지원 지침 |
연1회 |
2월 |
진주교육지원청/알림·참여/교육복지사업 |
|
학교 예결산 현황 |
본예산,추경예산서,결산서 |
수시 |
수시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학교회계현황 |
|
학교운영위원회 |
운영위원회 규정 |
수시 |
개정시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운영위원회소개 |
|
소집공고 |
7일전 |
||||
회의록 및 회의결과 |
연1회 |
즉시 |
|||
구성현황 |
즉시 |
||||
학교발전기금운용 |
운용계획서 |
연1회 |
2월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학교회계현황 |
|
접수 및 집행내역 |
연4회 |
분기별 |
|||
결산서 |
연1회 |
4월 |
|||
수의계약체결현황 |
계약방법, 내용, 금액 등 |
수시 |
수시 |
경상남도교육청/정보공개/계약정보 |
|
업무추진비 |
월별 집행명세 |
매월 |
10일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학교회계현황 |
|
학교회계카드 사용명세 |
법인카드 사용명세 업무추진비 집행명세 |
매월 |
10일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학교회계현황 |
|
기관장 출장내역 |
관외 출장목적, 출장기간 |
월1회 |
5일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학교회계현황 |
|
학교시설개방에 관한 사항 |
개방시설 종류, 이용수칙 |
연1회 |
5월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학교회계현황 |
|
상품권구매공개 |
구매명세, 용도, 구매액 |
월1회 |
5일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학교회계현황 |
|
입찰공고 |
공사, 물품구매, 용역입찰공고 |
수시 |
공고일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학교회계현황 |
|
정보공개제도 |
정보공개 청구 방법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 |
|
사정정보공표목록 |
|||||
비공개대상정보세부기준 |
|||||
민원업무 안내 |
구비서류, 신청절차 등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정보공개방/전자민원창구 |
|
급식소 |
학교급식 식단 |
식단표, 식단사진 |
상시 |
상시 |
홈페이지/학교급식안내 |
음식재료 공급업체계약현황 |
학교급식 식재료 공급업체 계약현황 |
월1회 |
10월 |
홈페이지/학교급식안내/게시판 |
|
급식의견수렴 |
의견수렴, 개선조치내용 |
상시 |
상시 |
홈페이지/학교급식안내/급식의견란 |
|
기타 급식에 관한 사항 |
학교급식 운영계획 |
연1회 |
3월 |
홈페이지/학교급식안내/게시판 |
|
급식 모니터링 운영결과 |
수시 |
수시 |
|||
급식소위원회 구성 |
연1회 |
3월 |
|||
학교급식 만족도조사결과 |
연1회 |
8월 |
|||
축산물 이력번호 게시 |
수시 |
수시 |
|||
식재료 안전성 검사 |
수시 |
수시 |